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래동사진관, 그날스튜디오 가족사진과 프로필사진촬영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주말에 사진촬영 한 스튜디오 촬영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

며칠 뒤면 제 딸 지아의 2번째 생일이라서

가족사진을 찍고, 이제 개인적인 업무들로 프로필사진이

필요해서 겸사겸사 스튜디오 촬영을 계획했습니다.

구래동사진관을 검색했을 때 여러가지 스튜디오가 나왔는데요

저는 사진관을 고를 때 "느낌"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 사진관만의 고유한 느낌과 색채 (전문적인 시각이 아닙니다ㅎㅎ)

아주 주관적이지만 사진에서 뿜어져 나오는 느낌..

말로 표현하기 힘들지만 어쨋든..ㅎㅎ

그중에서 저는 그날 스튜디오 사진들이 유독 느낌이 좋아서

이곳에서 촬영을 결심했습니다.

블로그 참고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theday707/221297072379

예약은 네이버 톡톡, 카톡, 전화 등등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네이버 톡톡으로 했고

"예약제"이기 때문에 꼭 예약하고 가세요^^

그리고 예약일 며칠 전, 예약 전날

까먹지 않도록 문자도 보내드립니다 ㅎㅎ

가시는 길

50m
© NAVER Corp.
그날스튜디오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9로75번길 22 폴리프라자2 7층

주소는 이곳을 참고하여 가시면 되고

주차는 지하 3층까지 있기에 넉넉한 편입니다.

도보를 이용할 시에는

건물 1층에 용포차, 리어카포차, 오봉집 찾아서 오시면 됩니다.

건물 7층에 위치한 그날스튜디오

올라가셔서 엘리베이터 내리면 바로 앞에 있습니다.

은은한 조명과 감성적인 사진들

입구부터 갬성st하네요 ㅎㅎ

내부사진

 

내부를 보게 되면

스튜디오 답게 사진촬영하는 공간이 넓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리고

안쪽으로 들어오면

의상을 바꿔입거나 메이크업, 헤어를 손질 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남자구두, 여자구두, 정장, 한복 등

기본적인 의상과 소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혹시나 두고 오시거나 일회성으로만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도움이 많이 될것 같네요 ㅎㅎ

촬영

처음에 가족사진 먼저 촬영 후 프로필사진을 촬영했습니다.

가족사진촬영은 아쉽지만 모습을 찍지 못해 사진이 없네요ㅠㅠ

가족사진을 찍는동안 작가님께서

저희 아이가 잘 웃을 수 있도록 비누방울과 종이컵으로

웃겨주면서 많이 도와주셨습니다

덕분에 자연스럽게 웃는표정을 촬영할 수 있었어요

가족사진을 찍고

제가 프로필사진촬영을 위해 의상을 갈아입는 동안

작가님께서 즉석으로 지아 독사진 몇장을 찍어주셨어요

그런데 즉석치고는 너무 잘나와버렸다는..

몇장 액자로 제작할까 고민중입니다 ㅎㅎ

그리고 이어진 프로필촬영

처음찍는 프로필사진이다 보니

몸에 긴장도 많이되고 표정과 몸짓 전부 어색해 죽을뻔했습니다

그래도 작가님께서 많이 리드해주시고

자세 추천해주시고 잡아주시면서 편하게 촬영한 것 같아요

사진고르기 및 편집

촬영을 마치고 나면

1차적으로 작가님께서 눈을 감거나 이상한 사진들을

걸러주신 뒤 월드컵이상형처럼

사진을 고르게 해주십니다 ㅎㅎ

선택장애 있으신 분들은 시간이 걸릴지도..

이중에서 선별한 사진중에 최종적으로

편집을 해주시는거에요

프로필사진은 바로 수정을 해주셨는데

이건마치 마법과 같은..

이렇게.. 수정작업을 바로 해주셨습니다ㅎㅎ

원래 프로필사진은 저 안같아야 제맛이죠

그리고 나머지 사진들은 평일 몇일 내로 편집하여

보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선별한 사진과 초이스 한 사진 원본은

바로 그날 이메일로 보내주십니다.

가격정보

가격정보는 카카오톡을 통해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도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저희 아이가 정신없이 뛰어다니느라

결제도 까먹은 작가님 ㅎㅎ

집에가다가 오잉? 결재안했는데 하고 돌아갔던

에피소드가 있었네요 ㅎㅎ

사진마음에 들면 후불로 할까?란 생각도

장난스럽게 잠깐했지만

워낙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 바로 다시 돌아갔습니다.

최종본

오늘 수정본을 받아서 올리게되었습니다.

수정본을 받게되면 문자로 알려주세요

가족사진은 2장, 프로필사진 2장 입니다.

 
 

사진들 전부 마음에 드네요

덕분에 좋은 추억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다음에 다른 기념일이 있을 때

다시 촬영하러 가야겠어요

제 포스팅이 이용하려는 고객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추억 남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