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래동 케이크 아워데이즈 감성 카페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

요즘 너무 블로그가 더뎌서 죄송하네요ㅠㅠ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는데

오늘의 주제는 내돈내산으로 이용한

구래동 감성카페, 케이크로 유명한 곳을 이용한 후기를 쓰려고 합니다.

"아워데이즈" 라는 곳인데요

구래동에서 주문 제작 케이크로 유명한 곳이에요

그리고 카페 내부도 너무 감성적이어서 이용하기 좋아 소개 드립니다.

위치는 구래역서는 걸어서 10분 정도? 걸릴 거 같아요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고요

차로 가도 건물 주차장이 넓어서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해당 건물 큰 도로 쪽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는 길과 위치는 이 정도로 소개 드리고요

제작 맞춤 케이크 먼저 소개 드리겠습니다^^


주문 케이크

지난 3월, 지아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케이크를 주문 제작했습니다.

2돌 아이가 좋아할 케이크를 제작했는데요

지아가 요즘 푹 빠진 뽀로로 케이크를 주문 제작해 보았어요^^

가격은 4만원에 구매했습니다.

사이즈는 1호 사이즈, 1단이에요

사이즈와 단에 따라 가격이 다를 거예요

초는 개당 1500원에 추가 구매했습니다.

케이크 위에 뽀로로와 친구들이 꽉 차게 채워주고 있네요 ㅎㅎ

그리고 두 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문구까지 넣어서 아주 예쁜 케이크가 제작되었습니다.

제작된 케이크는 상자에 잘 넣어서 포장했어요

 

케이크를 보고 너무나 좋아하는 지아네요^^

덕분에 즐거운 생일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카페 내부

이번엔 카페 내부를 살펴보았는데요

그전에 메뉴를 한번 볼까요?

커피 종류와 쥬스, 에이스, 티 종류들이 많이 있어요

저희 부부는 아메리카노와 딸기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딸기 라테가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였어요 ㅎㅎ

카페 내부를 살펴보면

카운터와 커피를 제작하는 곳입니다.

조명과 달력이 감성 가득하네요

이날 다른 케이크들은 다 팔리고 없고 남은 케이크들은 이 정도 있었네요

접시와 소품들이 이쁘게 나열되어 있어요

카운터 바로 앞 좌석이 이렇게 있고요

벽 쪽에 위치한 거울 소품과 조명

그 옆에 위치한 소품들

출입문 쪽 전신거울과 소품들

거울 앞에서 사진 한 장 찰칵 ㅎㅎ

출입문 쪽에서 바라본 카페 내부 모습입니다.

벽면에 깨알 같은 소품들도 감성 있네요 ㅎㅎ

카페 내부가 엄청 넓거나 하진 않지만

소품들이 아기자기하고 감성적이게 되어있어서

분위기 있게 커피 마시고 가기에는 좋았습니다.

가볍게 감성을 느끼며 커피 한 잔과 달달한 케이크 디저트를 먹기에는

부담 없는 곳, 아워데이즈 였습니다.

맞춤 제작 케이크도 만족하고 다음에 또 이용하려고 합니다.

구래동 케이크와 감성카페를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