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래동 남자 메이크업, 더 반함 이용후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저의 프로필 사진촬영과

딸아이의 2살 기념 가족 촬영이 있던 날입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기 위해

구래동 메이크업하는 곳을 검색해 보았어요.

그전에는 이마트 근처에 다녔었는데요

저희 집 바로 근처에 새로 생긴 곳을 발견했습니다.

 
 
Previous imageNext image
 

경력은 말할 필요 없을 것 같고,

출장도 하고 계신 것 같고

평일과 주말 예약 가능 시간이 다르네요

저는 주말 촬영이기 때문에 주말에 미리 예약을 해두었습니다.

예약을 하시게 되면

예약 확정되기 전에 문자를 주시고

문자 받은 계좌번호로 예약금을 이체하면

예약 확정이 됩니다!

예약 당일 준비사항과 주의사항

그리고 오시는 길 디테일하게 안내까지 포함된

문자를 다시 보내주세요!

가시는 길

50m
© NAVER Corp.
더 반함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10로133번길 40 B동 3004호 MS-11-3BL(구래 동, 김포한강신도시 현대썬앤빌더킹)

이곳 장소는 주소 참고해 주시면 되시고

워낙 큰길에 엄청 큰 건물로 위치한 오피스텔이기 때문에

건물은 잘 보이실 거예요 (⊙_⊙;)

주차장은 건물 뒤쪽에 위치하고 있고요

기억이 잘 안 나는데 지하 2층까진 있었어요

주차공간도 넓었습니다.

지하 주차장으로 가면 A동 B동이 있고 동마다 번호로 분류되어 있어서

다른 통로로 가게 되면 길을 헤맬 수 있겠더라고요

하지만 친절하게 B동-1로 오라는 안내 문자를 보고

그 근처에 주차해서 쉽게 찾아갈 수 있었습니다.

호출을 누르면 문을 열어주시고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3층으로 가시면 돼요!

저는 처음에 사무실 형태로 되어있을 줄 알았는데

오피스텔 구조로 되어있어서

처음에 층을 잘못 온 줄 알았는데

이곳이 맞았어요 ㅎㅎ

엘리베이터에서 내려서 오른쪽으로 꺾게 되면

바로 눈으로 보이는 곳에서 찾을 수 있었습니다.

현관문에 이렇게 알아볼 수 있게 되어있어요

벨을 누르면 안내 도와드립니다 ㅎ

내부로 들어가게 되면

바로 이렇게 메이크업을 받는

체어와 화장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로 위쪽에는 에어컨/난방기가 있어서

여름이나 겨울에도 춥거나 덥지 않겠더라고요

화장대를 보면 여러 가지 다양한 화장품들이 예쁘게 나열되어 있는

모습이에요 ㅎㅎ

(사실 전 평소에 메이크업은 관심 1도 없어서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스킨, 로션이면 끝인 남자..)

그리고 혹시나 같이 오신 일행분이 계시거나

대기하게 된다면 쉬고 있을

아늑한 대기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옆쪽 칸막이에서 의상을 갈아입을 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 있네요 ㅎ

Before & After

우선 저의 평소 머리 스타일은

시스루 뱅? 시스루 댄디? 스타일로 하고 다녀요

가르마 손질하기도 귀찮고 아침에 그냥 대충 말리기 편해서..

(밖에 바람이 불어서 머리가 더 엉망이었네요ㅠㅠ)

하지만 오늘은 가족사진에 프로필 사진을 찍어야 하기 때문에

머리를 넘겨서 힘을 주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또 머리를 완전히 넘기기에는 너무 부담스러워서

선택한 스타일은 긴 머리 가일 펌 느낌을 원했어요

찾아보니 요즘 정경호 배우님.. 같은 머리.. 가 눈에 들어왔어요

(머리만입니다..)

(잠시 눈 정화하고 가세요~)

이런 헤어스타일로 해달라고 사진 보여드리며 요청드렸습니다.

그리고 제가 운동을 하면서 땀을 많이 흘리고

뜨거운 물로 샤워를 하고 바로 가서

얼굴과 몸에 열감이 올라왔는지

이렇게 얼굴 전체가 불긋불긋하게 올라와 있는

상태였습니다.

그런데 스타일리스트 선생님께서

현재 피부 상태에 대해 말씀해 주시고 봐주시면서

진정되는 화장품을 바르고 좀 기다렸다가 하자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사진촬영이 목적이기 때문에

조금은 데일리보다는 두껍게 진행한다고 설명도 해주셨어요

원래는 메이크업을 하고 헤어를 하는 게 순서일 텐데

이런 특이사항 때문에 우선 헤어 먼저 하게 되었어요

헤어를 할 때도 가르마의 위치, 방향, 볼륨감 정도,

앞머리 위치 등 디테일하게 요구사항을 잘 들어주시면서

진행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열감이 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메이크업이

뜰 수 있는 점, 립밤이 지워질 수 있는 점을

감안하여

이따가 리터치할 수 있도록 쿠션(?) --> 이건 제가 이름을 몰라서..

과 립밤을 묻힌 면봉을 따로 챙겨주시는 디테일까지 있으셨습니다.

자, 그럼 이제 변신 완료한 사진을 볼까요?

매직..

일단 멀리서 먼저 ..ㅋㅋ

머리는 제가 자른지 1주일 밖에 안돼서 사실

사진처럼 하려면 앞머리가 더 길었어야 했어요

그리고 볼륨을 더 주었기에 사진보다는

짧아 보였지만 어쩔 수 없단 걸 알고 있었기에

머리는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이번엔 앉아서 짜세 잡고 한번 ㅋㅋ

마지막은 정조준 샷으로 마무리..

근데 생각해 보니 전부 거울 셀카만 찍었네요ㅠㅠ

촬영 시간에 늦을까 봐 촉박하게 가다 보니 정신없었나 봐요

아쉬워... 좀 더 남겨뒀어야 했는데라는 생각이ㅠ

마무리

사진을 많이 못 찍어서 아쉽네요..

저는 오늘 헤어랑 메이크업 전부 부족한 게 없다고 느껴서

다음에 또 이용할 의사가 있고, 다음에는 사진을 더 많이 남기는 걸로 ㅎㅎ

출장 메이크업도 하시고 시작 시간도 아침 새벽부터 하셔서

특별한 이벤트가 있거나 필요한 경우 자주 이용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오늘은 구래동 남자 메이크업하는 곳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처음에 찾아봤을 때 사진이 대부분 여성분들 위주로 되어있어서

여성분들에게도 도움이 되고, 남성분들에도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리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